세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첫 스틸…신입사원 변신
입력 : 2021-10-29 08:41:03 수정 : 2021-10-29 08:41:0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오세훈이 연기자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11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지헤중’)이별이라 쓰고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미스티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했으며미스티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지헤중제작진은 오세훈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오세훈은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회사더원의 신입사원 황치형 역을 맡았다. 황치형은 평범한 신입사원이 아니다. ‘더원사주의 늦둥이 아들이다. 이에 극 중 누나인 최희서는 물론 함께 일하는 팀장 송혜교 등 선배 배우들과의 특별한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오세훈은 블랙 가죽 재킷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남성 오피스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시선을 강탈한다. ‘황치형캐릭터 특유의 귀여운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지헤중제작진은오세훈이 맡은 황치형은 거침없는 매력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이다. 오세훈은 탁월한 비주얼과 매력으로 황치형 캐릭터를 소화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세훈이 출연하는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원더우먼후속으로 오는 111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세훈 첫 스틸. 사진/삼화네트웍스, UAA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