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듀엣’ 박경림 합류 “이 프로, 대박”
입력 : 2022-07-18 17:21:23 수정 : 2022-07-18 17:21:2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N ‘미스터리 듀엣’ 패널 박경림이 프로그램에 대한 부푼 기대감과 제작진을 향한 단단한 믿음을 전했다.
 
오는 88  10 40분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미스트롯’ 문경태 PD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가 뭉쳐 전 세계 20개국에 포맷을 수출해 초대박 흥행을 기록한 영국 Cant stop Media’을 한국 버전으로 각색해 전에 없던 새로운 음악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미스터리 듀엣’은 대한민국 문화계에서 최고 전문 진행자로 각광받으며 맹활약 중인 박경림이 무려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고정 패널로 합류를 결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경림은 새로운 형식의 음악프로그램이라는 점과 신뢰하는 제작진, ‘감동’과 ‘이야기’가 있는 무대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흥미로웠다고 밝혔다.
 
박경림은 그간 영화드라마쇼케이스 등 각종 작품의 제작발표회 MC로 맹활약 중이다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대해 큰 차이는 없다형식이 녹화인지 생방송인지의 차이만 있을 뿐인데녹화는 아무래도 다양한 이야기를 해서 다듬을 수 있다는 생각에 좀 더 편하고 여유 있게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다행사는 생방송처럼 정해진 시간 안에 전달해야 하는 이야기와 의미재미를 모두 담아야 하다 보니 여유보다는 단시간에 집중을 더 요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원작과 한국 버전의 차이점에 대해 프랑스 리메이크 버전을 본 적 있다독특하고 매력적인 방송이라고 생각했다한국 버전의 '미스터리 듀엣'은 서로의 관계에 있어 ‘정’이 깊숙이 자리 잡은 우리의 정서에 맞게 더욱 큰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첫 녹화를 마친 것에 대해 저 또한 출연자임에도 불구하고 누가 누구와 노래를 하고어떤 관계이며무슨 이야기가 숨겨져 있는지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녹화가 진행됐다놀라움의 연속이었고녹화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고 노래와 감동에 푹 빠져서 무대를 본 기억이 생생하다고 했다. 특히 출연자들끼리 ‘이 프로정말 대박이다는 말을 연신 했다시청자분들도 같은 마음으로 보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중 미스터리 듀엣만이 갖는 차별점에 대해 보통의 음악프로그램은 깜짝 무대를 준비할 때 관객과 시청자들에게만 깜짝인 경우가 많다무대를 준비하는 출연자는 알고 있으니까그런데 ‘미스터리 듀엣’ 경우에는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출연자까지도 누구와 노래를 부를지 모른다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 궁금증이 설렘과 긴장으로 변해 무대에서 고스란히 전해지고벽이 올라가고 상대를 확인했을 때 순간의 표정에서 드러나는 서로의 이야기들이 모두에게 무한한 감동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다짜여 있지 않은 진한 감동과 재미가 가장 큰 강점인 것 같다고 했다.
 
단독 MC를 맡은 이적에 대해 이적은 개인적으로 제가 워낙 좋아하고 존경하는 뮤지션이기도 하고예전에 이적이 별밤지기를 하실 때 갓 데뷔한 제가 코너 게스트로도 여러 번 출연을 했다어린 저에게 참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노래만큼이나 마음도 따뜻한 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미스터리 듀엣’에서 진행자로서도 역시 심성처럼 따뜻한 진행으로 나오시는 모든 출연자들이 편하게 이야기를 하게 해주신다유머 감각도 뛰어 나셔서 이적의 모습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고 칭찬을 했다.
 
더불어 김형석, 허경환, 츄가지 3인의 패널과 맞춘 호흡에 대해 김형석 선배님과 허경환은 워낙 오래전부터 알던 사이고이번 녹화를 통해서 ‘이달의 소녀’ 츄만 처음 만나게 됐는데첫 녹화를 마치고 나서는 희한하게 츄도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인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호흡이 좋았다고 말했다.
 
관전 포인트에 대해 벽이 올라가는 순간, ‘내가 무대 위에 있는 그 사람’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감동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는 고품격 음악프로그램이라는 점이다고 했다.
 
끝으로 그동안 참 많은 음악프로그램을 보셨을 테지만, ‘내 인생의 잊지 못할 그 사람’과의 듀엣을 꿈꾸게 하는 ‘미스터리 듀엣’은 단순한 음악 경연이 아닌이야기가 전하는 감동과 최고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유일무이한 프로그램이 되리라 확신한다시청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제작진은 “‘미스터리 듀엣’을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으로 출연 제의를 단번에 결정해준 박경림 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박경림 씨를 비롯해 각 분야를 대표하는 출연진의 찰진 케미와 호흡매 무대를 볼 때마다 터져 나온 꾸밈없는 반응 역시 ‘미스터리 듀엣’만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고 전했다.
 
‘미스터리 듀엣’은 오는 88  10 40분 방송된다
 
'미스터리 듀엣' 박경림 합류. (사진=MB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