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기희현, 하이콘엔터와 전속계약…정진영·정유진 한솥밥
입력 : 2022-09-29 17:33:16 수정 : 2022-09-29 17:33:1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다이아 출신 기희현이 하이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하이콘엔터테인먼트는 29 기희현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연에 있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기희현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하고배우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로 약속했다역량을 마음껏 꽃피울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다이제는 배우로서  만나게 될 기희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기희현 2015년 걸그룹 다이아의 Do It Amazing’으로 데뷔이듬해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하여 매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이후 가수 활동 중에도 웹드라마 ’러브인블랙홀’, ’패셔니스타’영화 ‘러브앤위시’연극 ‘여도’에 출연하여 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으며 배우 기희현으로서의 가능성 또한 입증했다.
 
하이콘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정진영정유진강영준서한결오진석임성균한가람송동환김린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기희현 전속계약. (사진=하이콘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