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팡파레와 전속 계약
입력 : 2023-05-23 19:00:00 수정 : 2023-05-23 19: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심은경이 주식회사 팡파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팡파레는 국내외 감독 및 배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 프로듀스와 다양한 작품의 기획 개발, 제작하는 회사로 2022년에 설립됐습니다. 수년간 국내외 매니지먼트 경험을 갖춘 실무자들과 함께, 크리에이티브 지원과 개발을 목적으로 합니다. 배우 부문에 있어서는 심은경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합니다. 팡파레는 앞으로 심은경 배우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
 
팡파레의 전속 크리에이터로서는 해외 매니지먼트 부분에 윤단비 감독, 파리컬렉션 출신의 맨즈 모델인 KOHEI 등이 함께하며 각각의 크리에이티브에 맞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신문기자'로 한국 배우 최초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블루 아워'로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한 바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tvN'머니게임'에서도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심은경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큽니다. 심은경은 유마니테와 일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심은경은 오는 24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심은경.(사진=팡파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