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초능력자 한지민 첫 스틸 공개
입력 : 2023-07-21 11:40:42 수정 : 2023-07-21 11:40:4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힙하게’ 한지민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장착합니다.
 
오는 8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힙하게측은 21일 정 많고 오지랖 넓은 사이코메트리 수의사 봉예분 역으로 완벽하게 동기화한 한지민의 첫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우당탕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칩니다.
 
‘눈이 부시게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탄생시켰습니다. 여기에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열연을 펼칩니다.
 
무엇보다 어떤 캐릭터든 소화하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한지민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쩌다 동물이든 사람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득템한봉예분. 광수대에서 좌천된 후 서울 복귀를 위해 실적 쌓기에 혈안이 된 열혈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에게 낚여 사건 수사에 나섭니다. 따뜻하고 허당기 있는 봉예분으로 완벽히 변신한 한지민이 이민기와 함께 보여줄 능청스러운 코믹 케미스트리가 궁금하게 합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은 동물병원을 찾은 보호자와 눈을 맞추며 강아지가 어디가 불편한지 진료하는 따뜻한 수의사 그 자체입니다. 이어 갑자기 생긴 초능력을 뿌듯해 하며 자신의 손을 바라보는어쩌다 초능력자봉예분. 그의 능력은 살아있는 생물이라면 다 통합니다. 마당에 돌아다니는 닭의 엉덩이를 만진 후 뭔가를 본 듯 눈이 커진 봉예분의 표정이 흥미진진합니다. 특별하고힙한능력을 얻게 된 봉예분, 어쩌다 히어로가 돼 종횡무진 활약을 펼칠 그에게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1% 부족한 허당 히어로 봉예분으로 동기화한 한지민은오로지 김석윤 감독님에 대한 믿음으로 선택했다. 그간 코미디 장르의 도전이 쉽지 않았는데힙하게는 김석윤 감독님 자체가 워낙 유쾌하고 유머러스하셔서 감독님의 감을 온전히 믿고 의지해서 선택할 수 있었다. 또 감독님과 영화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JTBC ‘눈이 부시게를 함께 하며 느꼈던 오랜 스태프들과의 유쾌하고도 따뜻한 촬영 현장을 다시금 느껴보고 싶다는 마음도 컸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힙하게’는 어쩐지 수상한 기운이 가득한 개성만점 인물들이 빚어낼 코믹 시너지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그는 “‘힙하게의 제목에는(엉덩이)’을 터치하면 초능력을 발휘한다는 뜻과 말 그대로힙하다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그만큼힙하게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느낌의 판타지와 코미디, 거기에 스릴러까지 더해져 힙하면서도 웃음을 주는 작품이 될 것 같다. 나도 데뷔 후 처음으로 날것의 코미디 연기를 선보이는데 모든 감독, 작가, 배우, 스태프들끼리 이뤄낸 코미디 앙상블도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힙하게만의 특별한 포인트를 전했습니다.
 
한지민은봉예분은 F성격으로 사람과 동물에게 공감과 감정 이입을 많이 한다. 때문에 본인이 위험에 처하기도 하는데, 그러면서도 남을 위해 용기를 내는 캐릭터다. 수의사로서 똑 부러지는 면도 있지만 봉예분 자체의 허당기와 그 안의 따뜻하고 여린 마음을 어떻게 온전히 연기로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 봉예분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인위적인 것이 아니라 그 자체로 표현되었으면 했다고 봉예분을 연기하는데 있어서 염두에 둔 점을 말해 기대를 높였습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힙하게킹더랜드후속으로 오는 812일 밤 10 30분 첫 방송됩니다.
 
JTBC '힙하게' (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