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메가 지식재산권(IP)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시즌이 론칭됩니다.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포스터. (사진=SAMG엔터)
SAMG엔터(419530)는 '캐치! 티니핑'의 시즌4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을 오는 22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왕국의 디저트 마을에 사는 티니핑들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일어나는 일을 아기자기하고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작품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마카롱, 솜사탕, 젤리 등 달콤한 디저트를 콘셉트로 한 티니핑들이 등장합니다. 주인공 티니핑 격인 하츄핑은 이번 시즌 '베리 하츄핑'으로 돌아옵니다. 그 외 새로운 로열티니핑으로 '샤샤핑', '포실핑', '말랑핑'이 등장합니다.
특히 이번 시즌은 티니핑 팬덤을 위한 일종의 쇼케이스인 '티니핑쇼'도 기획됐습니다. '티니핑쇼'는 22일 오후 6시 SAMG엔터의 유튜브 채널 '티니핑TV'를 통해 방영됩니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니핑쇼'에서는 로미 공주와 하츄핑이 출연해 이번 시즌 콘셉트를 소개합니다. 아울러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본편 1화, 2화도 TV 방영에 앞서 공개됩니다.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티니핑TV'를 통해 본편이 미리 공개될 예정입니다. TV 방영은 27일 재능TV를 시작으로 순차 방영을 시작합니다.
SAMG엔터는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피규어 제품 10종을 자사 온라인몰인 이모션캐슬 플랫폼에서 선공개했는데 단기간 내에 모두 완판됐습니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압도적인 키즈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캐치! 티니핑'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IP 비즈니스는 이제부터 시작"이라며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론칭을 기점으로 SAMG엔터가 추구하는 패밀리 플랫폼 구축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