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센터 에이스 하드웨어, 클락앤켄싱턴 반값 이벤트
입력 : 2024-03-29 11:28:52 수정 : 2024-03-29 11:28:5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봄맞이 집단장, 클락앤켄싱턴 페인트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집을 꾸미고 고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가정용 프리미엄 미국 페인트인 클락앤켄싱턴을 전품목 50% 할인 판매합니다. 
 
클락앤켄싱턴은 미국 현지 제조공장에서 전량 생산 후 에이스 하드웨어가 직수입하고 있습니다. 이 페인트는 프리미엄급 품질과 브랜드 파워로 미국 컨슈머리포트와 유력 시장조사기관인 J.D파워가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인테리어 및 외부용 페인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에이스 하드웨어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이사, 집수리 등으로 집단장을 하는 고객들에게 기정용 프리미엄 미국 수입 페인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스로 나만의 공간을 만드는 고객이 프리미엄 컬러가 주는 공간 변화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봄맞이 집단장, 클락앤켄싱턴 페인트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에이스 하드웨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