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예약주문
입력 : 2011-01-10 18:49:13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롯데마트(사장 노병용)가 오는 19일까지 인터넷 쇼핑몰(www.lottemart.com)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예약주문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예약 판매하는 선물세트는 신선식품에서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에 이르기까지 총 720여 품목으로, 예약 주문한 선물세트는 오는 20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
  
예약주문기간 중,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포인트를 최대 15% 적립해주며 대량으로 구매하는 기업이나 단체고객의 경우, 가격할인이나 추가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송지는 100곳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롯데마트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오는 31일까지는 인터넷쇼핑몰에 새해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외연수 패키지, 런닝머신 등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하고,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8.75kg(5돈)의 순금토끼를 증정한다.
  
이준혁 롯데마트 온라인사업팀장은 “올해는 설 명절이 길어 연휴기간 동안 국내외 여행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이에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기존 선물세트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전용 선물세트들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진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