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크레아틴 파워' 출시
입력 : 2012-06-15 09:19:42 수정 : 2012-06-15 09:20:16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KGC인삼공사는 운동 보조제로 인기 있는 크레아틴에 6년근 홍삼농축액분말을 함유해 근력 운동 수행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크레아틴 파워'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레아틴'은 신장과 간에서 합성돼 혈관을 통해 근육에 저장되는 물질로, 섭취하면 근력 운동 시 운동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정관장 크레아틴 파워'는 웨이트트레이닝을 즐기는 남성뿐만 아니라, 요가나 필라테스 등 균형 있는 바디라인을 위해 근력 운동을 하는 여성에게도 도움이 된다.
 
특히 농구, 축구, 골프, 수영, 등산 등 장시간 근력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섭취하면 운동 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KGC인삼공사의 농구단과 배구단도 제품 출시와 함께 훈련에 활용할 예정이다.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정관장 크레아틴 파워'는 한 포씩 개별적으로 안전포장 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관이나 휴대도 용이하며 찬물에도 쉽게 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30일분 30포가 1팩으로 구성된 '정관장 크레아틴 파워'는 권장가격이 3만9000원으로 정관장 공식몰(www.kgcshop.or.kr) 또는 대형 온라인쇼핑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승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