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 헤지스 '동물보호 캠페인'에 동참
입력 : 2012-09-28 14:23:10 수정 : 2012-09-28 14:24:17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헤지스 액세서리는 다음달 3일 신사동 LG패션 라움에서 동물보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얼마 전 공개된 쎄씨 10월호 화보에서 자신의 실제 반려견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던 배우 조윤희는 이날 갤러리를 방문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조윤희는 평소에도 유기견과 관련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는 등 동물 사랑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도 현장에서 유기견을 직접 입양할 수 있는 ‘Meet the Family’에 참여해 입양을 독려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유기농 재료로 애견 간식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와 ‘I Love Pet 포토 콘테스트’ 등 팬들과 함께 반려견 사랑을 실천한다.
 
이날 ‘I Love Pet’ 갤러리에는 조윤희의 쎄씨 화보와 함께 일러스트 작가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한 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또 ‘쎄씨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된 참가자 중 포토 콘테스트를 거쳐 선발된 이들은 조윤희가 직접 헤지스 액세서리의 상품을 증정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홈페이지(www.hazzys.com) 및 헤지스 페이스 북 (www.facebook.com/hazzysstory), 쎄씨 페이스북(www.facebook.com/cecimagazine)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