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서비스 업그레이드
입력 : 2013-03-04 10:57:43 수정 : 2013-03-04 11:00:18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고객지원센터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4일 발표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서비스에 따라 여러 단계로 나뉘어 있었던 주요 고객지원서비스 카테고리를 통합하고, 1577-9700 하나의 전화번호를 통해 보다 신속히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카테고리별 단축키를 도입해 고객지원 담당자와의 연결시간을 대폭 줄였다.
 
 
이 밖에도 서비스 카테고리에 '그 밖의 모든 문의' 메뉴를 신설해 고객 편의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고객이 안내 멘트를 들어도 어디로 문의해야 할지 잘 모를 경우 이 메뉴를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담당자에게 연결된다.
 
고객 및 파트너 담당인 박정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상무는 "이번 고객 지원 서비스 개편은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진행된 것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담당자와 연결되어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화를 통한 고객 지원 외에도 이메일 및 실시간 온라인 고객지원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일반 사용자, 개발자 등 각 고객에게 적합한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커뮤니티 구성원간에 질문하고 답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