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출시
입력 : 2013-10-07 11:12:11 수정 : 2013-10-07 11:15:5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키엘이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을 오는 15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은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 그리고 식물성 스쿠알렌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뛰어난 보습력이 장점인 제품이다.
 
한편 이번 한정판은 뉴욕시로부터 선포 받은 '키엘의 날 10주년' 을 기념해 출시되는 것으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제이슨 므라즈 재단을 통해 전 세계 환경 보호와 아이들의 복지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박소희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키엘의 날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사회에 환원한다' 는 철학을 지키기 위한 키엘의 노력을 기리는 뜻 깊은 날" 이라며 "이러한 키엘의 사회 공헌 정신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분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을 통해 2013년에도 이어가겠다" 고 말했다.
 
키엘 '2013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은 전국 46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론칭 포스터.(사진제공=키엘)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