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전국 가두캠페인 실시
입력 : 2013-10-31 13:53:07 수정 : 2013-10-31 13:56:42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장기적으로 글로벌 컨슈머 상품과 연금저축계좌를 직접 현장에서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31일 전국 동시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본사 및 전국 영업점 직원들은 출근 시간대 전국 주요 상권과 거주 밀집지역에서 고객에게 컨슈머 상품과 연금저축계좌에 대한 설명자료 및 사은품을 전달했다.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는 가두캠페인에 앞서 "저금리, 저성장, 고령화시대를 맞아 특정지역에 국한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소비시장의 성장의 수혜를 누릴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을 발굴해 투자하는 지혜가 필요하다"며 "특히 올해 새롭게 도입된 연금저축계좌를 활용해 컨슈머 상품을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유망자산에 분산투자 한다면 효율적인 포트폴리오 운용이 가능하고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프리미엄 오일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컨슈머 상품 가입이벤트와 스마트TV, 태블릿PC, 카메라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연금저축 이벤트를 연말까지 동시 진행한다.
 
오는 13일에는 '컨슈머 : 투자의 미래, 당신의 미래'를 주제로 제15회 전국 자산관리 세미나를 실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 고객센터(1588-92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미래에셋증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김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