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콜드, 새 EP…BTS RM·악뮤 이찬혁 참여
입력 : 2023-05-02 15:00:00 수정 : 2023-05-02 15:00:00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새 EP 음반을 냅니다.
 
콜드는 오는 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EP 'Love Part 2'를 공개합니다. 'Love Part 2'는 콜드가 지난 2019년 발매한 'Love Part 1'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시리즈 음반으로, 두 번쨰 EP입니다. 'Love Part 1'을 통해 사랑을 막 시작할 때의 설렘과 기쁨을 담아냈다면, 'Love Part 2'에서는 이별 후의 아픔과 상처, 그리움을 짙게 그려냈습니다.
 
'다시는 사랑한다 말하지 마', '이별 클럽', '난 아직도' 세 곡을 타이틀곡으로 정했습니다. '다시는 사랑한다 말하지 마', '이별 클럽'에는 각각 방탄소년단(BTS) 멤버 RM, 천재 뮤지션 악뮤(AKMU) 멤버 이찬혁이 참여했습니다.
 
콜드는 앞서 지난 2021년 그룹 엑소(EXO) 백현과 합을 맞춘 곡 '또 새벽이 오면'을 발표한 바 있는데 이 곡도 함께 수록됩니다.
 
이 외에도 '섬',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리', '넌 쉽게 말했지만'까지 총 여덟 트랙이 'Love Part 2'에 실립니다.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 새 EP 'Love Part.2' 트랙리스트. 사진=WAVY(웨이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권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