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참여 애니메이션 OST, 실물 음반으로
입력 : 2023-05-08 09:12:25 수정 : 2023-05-08 09:12:25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참여한 신규 K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BASTIONS)’의 OST가 피지컬 앨범으로 나옵니다.
 
8일 제작사 티모스미디어에 따르면 오는 25일 OST 실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날 오후 2시부터 신나라,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앨범에는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곡이자 방탄소년단 멤버 전체가 참여한 ‘THE PLANET (더 플래닛)’을 비롯해 극의 몰입감을 더하는 삽입곡들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베스티언즈’는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입니다.
 
21세기의 세계적 화두인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에 녹여내고, 국내 최초로 K팝과 협업해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입니다.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베스티언즈’의 타이틀곡 ‘THE PLANET’은 오는 12일 오후 1시 발매되며, OST 앨범은 오는 25일 발매됩니다. 앞서 지난달 ‘베스티언즈’의 예고편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보컬이 돋보이는 ‘THE PLANET’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30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오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이 참여한 신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BASTIONS)’의 OST가 실물 음반으로 나온다. 사진=티모스미디어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권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