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온라인 쇼핑 축제 '면세일' 개최
추석 연휴 해외여행 준비 중인 내국인 대상
입력 : 2024-09-09 13:33:04 수정 : 2024-09-09 13:33:04
[뉴스토마토 이지유 기자] 롯데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온라인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개최했습니다.
 
면세일에서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입점한 400여 개 브랜드, 총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와 SK-II, 톰포드 뷰티, 조 말론 런던 등 프리미엄 화장품과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닷사이와 오쏘몰 그리고 최근 내국인 고객에게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풀리오 등이 있습니다.
 
 
(사진=롯데면세점)
 
매주 30개의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위클리 핫딜'과 롯데면세점 바이어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MD'S PICK' 기획전도 진행합니다. 2024 F/W 시즌 추천 패션, 면세 위스키, 주얼리와 아이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최대 70% 특가에 제공하며 더불어 100% 당첨 가능한 랜덤 룰렛 프로모션, 경품 증정 등 고객 참여 행사도 진행합니다. 
 
페이먼트사 제휴를 통해 주차 별로 달라지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는데요.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2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 9월 15일까지 카카오페이X하나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유 기자 emailgpt1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지유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