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中企 위한 설계기법 세미나’ 개최
입력 : 2011-02-17 16:23:22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주연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송종호)이 다음달 4일 경기도 시화의 중진공 중소기업기술센터에서 '효과적인 설계기법 세미나'를 갖는다고 17일 밝혔다.
 
세미나는 신성장 동력산업 기술의 경쟁력 제고와 친환경 기술개발을 위해 마련됐으며, 중소기업의 친환경 제품개발을 위한 설계기술과 해석기술을 활용한 개발 성공사례를 다룬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2009년 11월 개최된 '제1회 디지털디자인 렌더링 세미나'에 이은 두 번째 설계기법 세미나로 '지속가능한' 설계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주요 내용은 중소기업의 관심이 높은 역설계 기술, 최적설계, 에너지부문 설계사례 등으로, 중소기업연수원 CAD센터의 기술지원, 3D 설계분야 교육정보도 제공된다.
 
정재환 중진공 기술연수실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친환경적인 새로운 설계기술의 접목을 통해 설계시 발생하는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대상은 제품개발과 관련이 있는 중소기업인으로 참가비 3만원, 선착순 접수다.
 
자세한 문의는 중진공 기술연수실로 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송주연 기자 sjy2925@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송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