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멤버십카드 출시
입력 : 2012-03-26 10:21:18 수정 : 2012-03-26 10:21:49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카페 드롭탑은 전국 매장에서 멤버십카드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멤버십 카드로 드롭탑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로 적립, 1000 포인트 이상 쌓으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카드는 각 매장에서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드롭탑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과 함께 카드 등록 후 이용 할 수 있다. 카드를 발급받은 당일 구매금액은 영수증 지참 후, 매장 재방문 시 추후 적립도 가능하다.
 
드롭탑 측은 이번 멤버십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333명에게 각 3000원씩 총 1000만원을 지급하는 엠틱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틱 모바일 상품권은 홈페이지 등록시 입력된 핸드폰 번호를 통해 지급되며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엠틱 모바일 상품권은 어플리케이션 마켓이나 엠틱(M-tic)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엠틱(M-tic)은 드롭탑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월에 도입한 휴대폰결제 시스템으로, 별도의 충전이나 복잡한 절차 없이 전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결제대금은 휴대폰요금을 통해 결제할 수 있다.
 
트롭탑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카드 출시를 통해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류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