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수납의 품격' 클래스 진행
입력 : 2013-03-28 11:08:49 수정 : 2013-03-28 11:11:14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락앤락(115390)은 내달 9일까지 정리정돈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수납의 품격'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수납의 품격' 클래스는 내달 12일 락앤락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응모방법은 락앤락 써포터즈 홈페이지 및 락앤락 모바일몰을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정리전문가인 한국정리정돈협회 임희정 협회장과 함께 정리정돈에 대한 자가진단 및 컨설팅을 받고, 락앤락의 다양한 수납 제품을 활용한 정리정돈 노하우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잃어버리기 쉬운 액세서리 및 단추 등 소품 정리용 수납 제품인 '마이케이스'를, 우수 수강자로 선발된 3명에게는 신제품 '리빙박스 옷장정리용 멀티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매년 봄·가을 시즌마다 수납용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매출도 증가하는 등 높아지는 소비자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전문 컨설팅을 더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주방과 베란다 등 집안 곳곳의 정리정돈에 대한 묵은 고민을 해결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헌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