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편집기 ‘포토온' 오픈
입력 : 2009-04-09 10:28:47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수연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www.cyworld.com)는 자사의 메신저 네이트온에서 사진 편집 서비스 ‘포토온(PHOTO ON)’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정식 오픈한 포토온은 사진 편집이 가능한 스마트 뷰어와 매니저 기능을 제공한다. 네이트온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며 편집한 사진은 싸이월드 미니홈피, 클럽, 블로그에 최대 100장씩 업로드 할 수 있다.
 
포토온을 이용하면 PC에 저장된 이미지 관리도 가능하다.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진첩 및 PC에 저장된 이미지의 폴더별, 날짜별, 검색 결과별 자동 분류 기능을 제공해 편집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포토온은 보정, 플래시 등의 특수 편집 기능과 이미지를 배경음악과 함께 볼 수 있는 슬라이드 쇼 기능도 제공한다. CD굽기 및 인쇄도 바로 가능하다.
 
SK컴즈는 오는 30일까지 포토온 이용자를 추첨해 캐논, 소니 디카와 아이모리 포토북 등을 제공한다. 또 포토온을 추천한 회원 1만 명에게 인터넷 출력서비스 아이모리 인화권 3000원 권을 선물한다.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whaleride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송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