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證, '옥토CMA 재테크카드 출시' 이벤트
업계최초 증권카드+선불카드 결합카드
입력 : 2010-01-05 10:24:03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은 5일 '옥토CMA 재테크카드'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4일까지 재테크카드 발급 또는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행사기간 동안 옥토CMA 재테크카드를 발급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YES24 2000원 할인쿠폰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또 20만원이상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넷북, 아이팟, YES24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한 '옥토 CMA 재테크카드'는 업계최초로 증권카드와 선불카드인 삼성올앳카드와 결합한 상품이다.
 
사용금액의 0.5%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플러스 머니백'서비스, 카드승인번호의 7개수에 따라 사용금액의 최고 100%를 돌려주는 '행운의 7 머니백', 인터넷 쇼핑시 최고 10% 머니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계획적인 소비생활에 도움을 주는 카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증권카드, 현금카드, 선불카드의 모든 기능을 카드 한장으로 누릴 수 있으므로 편의성과 혜택이 크고, 자산관리와 계획적인 재테크 습관 형성에 효율적인 상품이기 때문에 새내기 직장인에게 특히 추천한다" 면서 "재테크카드는 어린 자녀도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가 용돈관리 지도에 용이하며, 계획적인 소비습관과 경제관념 형성이 필요한 자녀에게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 jin9kang@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강진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