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펀앤뷰티(Fun & Beauty)' 이벤트
입력 : 2014-02-02 09:03:05 수정 : 2014-02-02 09:06:43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 직후부터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양한 상품군의 행사와 상품권 회수 프로모션, 점포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설 이후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겠다는 의도다.
 
우선 설 연휴기간 동안 쌓인 고객들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안마의자는 명절증후군을 앓는 주부들의 육체피로를 말끔히 씻어줄 수 있는 힐링 상품이다.본점,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 입점 돼 있는 파나소닉 등 안마의자 매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전시품은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 IP카메라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7일부터 13일까지 패션잡지 'SURE'와 함께 'SURE Beauty Award'에서 선정한 화장품 브랜드의 단독 기획세트를 전 점포에서 한정 판매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본점 1층에서는 선정된 브랜드의 상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릴레이로 진행되는 ‘팝업 뷰티 갤러리’를 연다.
 
더불어 7일부터 20일까지 '키엘', '헤라' 등 총 16개 브랜드의 지정된 상품을 구매하면 깜짝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점포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알뜰한 쇼핑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9일까지 롯데?SK?GS?제화상품권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20/40만원 이상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명절 이후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마케팅팀 박중구 팀장은 "고객들이 설 연휴 이후에 느끼는 명절증후군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쇼핑도 하고 명절증후군도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헌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