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證, HTS 대폭 개편
8월 한달간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 2009-07-31 10:36:22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IBK투자증권은 내달 1일 종전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대폭 개편한 ‘IBK 핫 트레이딩’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 HTS는 기존 16개의 복잡한 메뉴를 11개로 단순화하고 사용빈도수가 높은 화면을 모은 ‘추천메뉴’를 신설하는 등 고객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또 은행 인터넷뱅킹과 같이 자주쓰는계좌와 최근입금계좌 등 부가기능을 강화했으며, CMA계좌 전용화면, 여러 계좌 및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잔고화면 등을 추가했다.


IBK투자증권은 HTS 개편을 기념해 42인치 LED TV, 넷북, 아이팟터치, USB메모리스틱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ibks.com)를 통해 알 수 있다.


김철성 IBK투자증권 E-Biz팀장은 “지난해 출범 당시부터 신설 증권사 중 유일하게 자체 HTS를 운영해 온데 이어 1년 만에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주식 매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서혜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