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오감만족 ‘시드니 골드코스트’ 상품 출시
입력 : 2010-04-20 13:34:44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모두투어(080160)가 관광과 교육체험, 자유일정까지 묶은 오감 만족 ‘(홈쇼핑 따라잡기)시드니 골드코스트 핵심일주 6일’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아시아나항공(020560) 이용과 4성급 이상 호텔 숙박을 포함해 호주의 핵심관광지인 시드니와 골드코스트를 관광하는 상품으로 실속가(149만원부터)로 출시됐다”며 “지난 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돼 큰 관심을 모았던 히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상품은 기존의 보는 여행에서 한 단계 발전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여행을 강조했다.
 
센트럴코스트의 드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돌핀 크루즈는 넬슨 베이에서 유람선을 타고 태평양으로 나가 야생의 돌고래를 직접 관찰하는 것으로 호주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독특한 체험여행 중 하나다.
 
또 포트스테판에서 즐기는 모래썰매와 4휠 드라이브, 오페라 하우스 내부관광 및 퀸즐랜드 박물관 & 아트갤러리 등 호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정들이 가득하다.
 
호주의 디즈니랜드로 유명한 드림월드와 시드니의 대표적 관광지 달링하버,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 등 호주의 여러 명소들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상품은 맛있는 여행을 강조해 매일 특식이 제공된다. 특히 호텔 레스토랑 식사와 핫스톤 스테이크 특식, 시드니하버 야경과 함께 즐기는 크루즈 디너 등 현지에서도 인기 높은 식사들이 포함돼 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진욱